무료 궁합

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궁합 게시판
제목
1992-09-19일생 여자분의 사랑
내용
손님님은 이성적인 분으로 좀 거리감을 두는 사랑을 하게 되겠습니다.
그러니 쉽게 사랑이라는 감정에 이끌리지도 않겠으며 사랑에 휘둘리는 일도 없겠습니다.


그렇다고 사랑 자체를 싫어하거나 거부하는 것은 아닙니다.단지 사랑을 할 때도 한 발짝 떨어져서 사랑을 지켜보는 스타일이 되겠습니다.
그러니 사랑을 나눌 때도 다른 생각을 하며 온전하게 몰두하지 못하고 흥분한 애인이나 남편의 반응을 지켜보며 수위를 조절하기도 하겠습니다.


이런 사랑은 접착력이 약해 쉽게 헤어지고 쉽게 만날 수 있겠으며 진정한 사랑을 나누기 보다는 잠시 잠깐 유희를 즐기는 것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연애를 할 때는 이런 경향도 큰 문제를 야기시키지는 않을 것입니다만 결혼 후에는 이야기가 달라지게 됩니다. 결혼 후에는 아내의 의무, 가정이라는 울타리 등이 생기기 때문에 잘 적응하고 동화되어야 하는데 결혼생활이 잘 유지되는데, 그것이 쉽지 않고 답답하기만 하니 많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성향 자체를 바꿔 나가는 것은 어려우니 우선은 결혼을 좀 늦게 하시는 것이 좋겠으며 배우자를 고를 때는 같이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남자이거나 또는 손님님을 완전히 휘어잡을 수 있는 사람을 골라 결혼해야 탈이 생기지 않겠습니다.
그 다음에 집에만 메여 있지 말고 사회생활을 한다든지 하면 조금은 수월해질 수 있겠습니다.


이성적인 분이시기 때문에 극단적인 불행은 초래하지 않겠지만 결혼생활이 쉽지 않음을 알고 조절하여 좀 더 나은 상황을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